고객님의 특성화된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기획, 설계하여 소셜커머스, 소셜펀딩, 소셜 데이팅을 구축하며,
다양한 요구사항을 즉각적으로 반영하여 고객사의 수익율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관리하여 드립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일종,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하는 판매 방식이며,
소셜 쇼핑(Social Shoopping)이라고도 합니다.
상품의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할인을 상사시키기
위해 공동구매자를 모으는 과정에서 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며 국내 대표업체로는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팅이라고도 하며, 웹사이트 등을 통해
온라인 상으로 데이트 상대를 찾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 미국의 경우, 온라인 데이팅 산업은
성인컨텐츠 산업을 제외하고 최대규모의 온라인
컨텐츠 산업으로 성장해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팅 이용인구는 미국 총 인구의
3/1인 1억명을 넘어섰으며 지속적 증가 추세입니다.
국내 대표 업체로는 이음, 울림, 매칭온 등이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나 인터넷 등의 매체를 활용해 자금을 모으는
투자 방식, 자금이 없는 예술가나 사회활동가 등이
자신의 창작 프로젝트나 사회공익프로젝트를 인터넷에
공개하고 익명의 다수에게 투자를 받는 방식을 말합니다.
목표액과 모금기간이 정해져 있고, 기간 내에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후원금이 전달되지 않기 때문에
후원자들도 적극 나서 프로젝트 홍보를 돕습니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수만원 내지 수십만원 등 적은 금액으로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없으며 국내 대표업체로는
텀블벅, 업스타트 등이 있습니다.
금융회사를 거치지 않고 인터넷 사이트에서
개인끼리 돈을 빌려주고 받는 일종의 대출직거래로,
거래 구조는 주로 제2금융권에서 대출을 거절당한 사람이
재직증명서, 등기부등본 같은 증빙서류와 함께
빌리려는 액수와 금리등을 제시하면 소액 투자자가
이를 심사해 돈을 빌려 주는 시스템 입니다.
중개업체는 약쪽을 이어주고 일정 수수료로서
이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이며 국내 대표업체로는
머니옥션, 팝펀딩 등이 있습니다.